[알볼로피자 Best 메뉴]
피맥 하기좋은 '쉬림프 핫치킨 골드피자' 내돈리뷰
조미료 가득한 '배달음식'보다는 직접 요리해서 먹는 '집밥'을 좋아하는 새댁이예요.
하지만, 가끔 밥하기 귀찮을 때는 저도 '배달음식'을 뭐 먹을까? 고민하게 됩니다.
그럴때 생각나는게 알볼로 피자....!
알볼로 피자는 제가 지금까지 먹었던 피자중에 베스트로, 이제 알볼로 아니면 안먹을정도...입니다!
확실히 재료를 신선하고 좋은게 쓰는게 도우에서부터 느껴지는 피자예요.
국내산 흑미를 사용한 도우를 72시간 숙성하는게 알볼로 피자의 기본 베이스 라고하네요.
아무튼, 저는 개인적으로는 도미노피자보다 알볼로피자가 더 맛있더라구요 ><
알볼로 피자에서 이전에도 꿈을피자, 불고기피자, 콤비네이션피자 등 다양한 메뉴를 먹어보았는데요..
모두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최근에 나온 '쉬림프 핫치킨 골드피자'을 주문해보았어요.
쉬림프 핫치킨 골드피자는 알볼로 피자 메뉴 중에서도 Best 메뉴입니당.
알볼로 피자 직원 선호도 1위라고 하길래 저도 궁금해서 시켜보았네요!
아참, 잠시 알볼로 피자 통신사 할인 방법 알려드릴께요!
알볼로피자 멤버쉽을 가입하면 kt 통신사 할인 15% 를 해줍니다.
어플리케이션으로 알볼로피자를 깔고 가입한후, 주문하고 나서 kt멤버쉽 번호를 적어주면 할인이 바로 되요!
그리고 배달의민족이나 요기요 같은 '배달앱'말고...
알볼로피자 앱으로 주문하면 배송비도 따로 안들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
그래서 알볼로피자 베스트 메뉴인 '쉬림프 핫치킨 골드피자' L 사이즈 + 치즈 크러스트 엣지 주문!
총 가격은 31,000원 예요.
거기에 15% 할인받아서 26,430원 결제 했어요!
'알볼로 피자앱'에서 주문하니 배달비도 안나가고, 할인까지 받으니 기부니 조커든요><
자, 그럼 먹어보겠습니당.
박스 오픈하자마자 향기부터 츄릅....!
매콤한 칠리소스에 버무린 새우와 멕시칸 시즈닝이 첨가된 스파이스 치킨의 조화가 으뜸인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
직접 먹어보니 왜 best 메뉴인지 알겠어요....!
칠리새우와 스파이시한 치킨 토핑이 매콤하면서도 감칠맛나요!
진짜 알볼로는 피자 잘만드네요 ><
칠리 새우와 스파이시 치킨말고도 베이컨과 치즈, 브로콜리도 들어가 있어서 다채로운맛이 납니다.
하나도 느끼지하지 않고, 너무 맵지도 않은 매콤한정도라 어린아이들도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집에 편의점 맥주가 있어서 피맥하기에도 딱!
그래서 따로 콜라나 사이다를 주문하지 않았어요. 이제는 달달구리한 탄산보다는 시원한 맥주가 당기네요 :)
피자+맥주는 정말 꿀조합!!
흑미도우가 참 부드럽고 고소하면서도 맛이 강하지 않아서 거부감이 없는게 장점.
아마 외국인이 먹으면 이게 흑미인가? 모를정도로 놀랄듯 싶은 맛...!
피자 한조각에 칠리새우가 1~2마리정도 들어있고 핫치킨이 고루 뿌려져 있습니다.
소스 뭔데 이렇게 맛있지...><
어른들도 아이들도 좋아할 맛의 피자 입니다.
저는 라지 사이즈에 신랑이랑 둘이서 거의 다먹고 2조각만 남겨두었다가 다음날 먹었어요.
라지 사이즈면 성인 2명이서 충분히 먹구요, 4명정도 가족이라면 피자 한판가지고는 부족할것 같네요!
4인 가족이라면 레귤러 사이즈 피자나, 사이드를 추가하시면 좋을것같아요!
가까이 보면 요런비쥬얼....!
알볼로 피자는 다음날 먹어도 맛있는 피자예요!
남은피자는 락앤락에 보관해서 냉장고에 두었다가, 다음날 전자레인지에 50초만 데워서 드세요!
하루가 지나도... 치즈와 도우가 마르지않아서 한조각만 먹기에 아쉬울정도로 맛있어요!
엣지는 치즈크러스트로 했어요.
도우 끝부분에 치즈가 몽글몽글 들어있네요!
원래 피자 끝부분은 딱딱해서 잘 안먹는 편인데... 알볼로피자는 부드러워서 끝까지 다 먹어요!
소스로 '갈릭디핑소스'와 '핫소스'를 주시는데 도우끝부분에 찍어먹으면 꿀맛이예요 :)
결론적으로, 알볼로피자 베스트 메뉴인 '쉬림프핫치킨 골드피자' 너무 맛있어서 ★★★★★!!
다음번에도 또 주문하고 싶은 메뉴입니다.
신랑과 저랑 먹었는데 푸짐하게 먹고 몇조각 남았어요. 성인 2명이면 라지 사이즈 하시면 됩니당.
할인은 통신사 kt 입니다.
알볼로피자 어플리케이션 깔고 가입해서 주문하면 kt 할인이 15% 나 되고, 배달비도 없으니 꼭 할인 받으세요!
그리고 시원한 맥주랑도 너무 잘어울려서 피맥하기에 딱 좋은 피자예요!
흑미도우가 부드러우니 다음날 데워먹어도 맛있는 피자입니당.
그럼 모두 맛있는 피맥하시구요!
저의 진솔한 리뷰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
지금까지 리뷰퐁퐁의 알볼로피자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 내돈리뷰를 마칩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홈카페 디저트로 쟁여놓는 뚜레쥬르 브라우니3종: 초코, 치즈, 녹차 (Feat. 내돈내산) (0) | 2020.12.02 |
---|---|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캡슐 vs 투썸플레이스 캡슐 (feat. 내돈리뷰) (1) | 2020.10.19 |
에어프라이어 '대하구이' 먹는법 (feat. 대하머리 버터구이) (0) | 2020.10.06 |
[내돈리뷰] 스타벅스 리저브 음료 뭐가 다를까? (0) | 2020.08.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