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텅장리뷰

'덴티스테 치약' 한통 다쓰고 재구매한 이유 (feat. 내돈리뷰)

덴티스테 치약 

'덴티스테 치약' 한통 다쓰고 재구매한 이유 (feat. 내돈리뷰)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것 중에 하나가 '치약'이죠.

 

그것도 하루에 아침, 점심, 저녁 3번을 사용하고, 그보다 더 많게도 쓰는게 치약인것 같아요. 

 

'구강청결'은 내 몸을 위해서도, 타인을 위해서도 중요하니까요ㅎㅎㅎ

 

그런데.. 화장품도 그렇고, 치약도 같은 제품으로 재구매하기가 어렵지 않나요? 

 

저도 제품을 써보고 다른것과 비교해보고 이만한게 없는 제품이라고 느낄 때 재구매 하게 되더라구요!  

 

덴티스테 치약을 쓰기전에는 재구매 할정도로 마음에 드는게 없었어요... 

 

그런데 '덴티스테'를 써보고 한통을 다 비우고 나서 4개나 쟁여서 재구매 했습니다.

 

다른건 못쓰겠더라구요. 

 

 

덴티스테 치약 

일단 덴티스테를 올리브영에서 100g을 하나 사서 써보고 좋다고 느꼈지만.....

 

하루 3번 신랑과 둘이서 아침 저녁 매일 쓰다보니 정말 금방 쓰더라구요.

 

2주도 안되서 쓴것같아요 o0o.... 그리고 가격도 마트에서 파는 치약보다 훨씬 비싸죠.

 

올리브영에서는 100g에 9천원 좀 넘었던것 같아요

 

 

 

 

 

 

 

제품은 좋지만 양도 조금이라 다쓰고 나서는 일단 집에 있는 페xx를 그냥 다시 써보았는데....

 

상쾌함이 없고 뭔가 텁텁한 느낌. 확실히 비교가 되더라구요! 

 

상쾌함은 덴티스테만한게 없구나 다시금 느끼게되어서 올리브영말고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덴티스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보니 200g 대용량이 있더라구요! 

 

올리브영에는 200g이 없으니 참고하시구요ㅎㅎ  

 

200g짜리를 4통이나 인터넷으로 샀어요!! 

 

덴티스테 치약 

덴티스테 공식 판매처에서 200g 2개에 26900원정도 합니다. 휴대하기 좋은 60g도 샀네요. 

 

 제가 구입한 제품명은 '덴티스테 플러스 화이트 치약' 입니다. 

 

치아미백기능도 있는 치약이라 덴티스테에서도 이게 베스트이더라구요! 

 

 

 

 

 

 

 

덴티스테가 유명한 이유는 '입냄새 없는 아침'을 맞게 해준대요ㅋㅋ 

 

기상 후에도 상쾌한 기분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치약이라고 광고하더라구요! 

 

그리고 덴티스테 플러스 화이트 치약에는 비타민c가 들어있어서 치아미백 기능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대용량 사서 꾸준히 쓰고 있어요! 

 

저랑 신랑은 둘다 커피를 좋아해서 치아착색이 걱정이 되긴하더라구요...ㅎㅎ 

 

 

 

덴티스테 치약 

직접 구매해서 써보니, 사용하고 직후에 상쾌함이 진짜 최곱니다. 

 

치약에도 않좋은 성분들이 들어간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헹구는것도 여러번 해줘야 하는거 아시죠?ㅎㅎ 

 

저는 예전부터 관심을 갖고 쓰는 제품이 치약이었어요. 

 

매일 여러번 쓰는건데 마트에서 파는 치약들은 뭔가 텁텁하고 개운하지가 않더라구요ㅠㅠ 

 

또한 우리가 평상시에 먹게되는 음식이나 커피, 음료들이 치아에 착색되는게 많잖아요.

 

그래서 저는 치아 미백기능이 있는 치약도 써보았지만 사용감이 그냥 그래서 한번쓰고 말았어요....

 

그러다가 정착한게 덴티스테 플러스 화이트 입니다. 사용후 상쾌함, 개운함이 이만한게 없어요. 

 

 

 

 

 

 

사실 덴티스테 광고처럼 자고 나면 입냄새가 정말 그렇잖아요....ㅠㅠ 

 

그 이유가 잘 때 7~8시간을 입을 벌리지 않기 때문에...

 

그 시간동안 입안에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환경이 된대요. 

 

그래서 입속 문제의 80% 이상이 잠든사이에 발생한대요!! 알고 계셨나요? 

 

그렇기 때문에 아침에 일어나서 물도 먹지 말고, 양치부터 하는게 입속 건강을 위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정말 광고처럼 치약 하나로 입냄새 없는 아침이 될까?.... 저도 이게 제일 궁굼했는데ㅋㅋ 

 

 

덴티스테 치약 

자고나서 일어났는데도 아얘 입냄새가 없다! 라고 할순 없지만.... 

 

다른 치약에 비해 아침에 찝찝하고 텁텁함이 덜 하다는 느낌은 확실해요. 

 

그리고 우리가 항상 마스크를 계속 쓰고있으니 요즘따라 더 신경쓰이는게 구강청결인것 같아요...!

 

마스크안에서 습기차고 답답하지만 치약이라도 좋은거 쓰고 싶다는 생각을 하다가

 

저도 바꾸게 되었답니다ㅎㅎㅎ 

 

제가 한통 다 비우고 너무 좋아서...!!

 

몇개씩 쟁여서 재구매할 정도로 덴티스테는 상쾌함이 다른 어떤 치약보다 좋았어요.

 

그리고 그 상쾌함이 어느정도 지속됩니다. 

 

저는 마스크끼고 입안이 답답하면 민트캔디를 먹어줍니다ㅎㅎ 저의 마스크 안은 소듕하니까요 :)  

 

 

 

 

 

 

사실 저는 신혼부부라서 더 치약에 민감한것 같아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남편이 옆에 있는데, 저한테 입냄새가 날까봐 괸히 걱정되더라구요. 

 

아직 안써본 신혼부부가 있다면... 써보시면 다음날 아침이 다를꺼예요! 

 

아참 데이트하기 전에도 좋을것 같네요. >< 

 

쓰고나면 구강이 청결하고 상쾌한 느낌이라 저는 이제 다른 치약은 못쓰겠더라구요... 

 

덴티스테 치약 성분을 보니!! 

 

페퍼민트유, 유칼립투스유, 멘톨, 계피, 감초, 회향, 세이지, 정향유, 카모마일추출물 등...

 

치아건강에 도움을 주는 자연유래 성분이 18가지 들어갔대요 

 

그리고 자일리톨과 치태를 제거하는 이산화규소, 스위스 DSM사의 비타민C까지 함유한 치약이라고 합니다. 

 

 

 

 

전성분을 보니 좋은 천연재료와 자일리톨, 비타민C까지 좋은 성분이 들어가서 만족하며 쓰고 있네요.

 

하지만 색소도 좀 들어간게 단점이네요. 그렇지만 어떤 치약이든 색소는 들어가긴 합니다만.... 

 

이름처럼 플러스화이트 치약이라고해서 비타민C로 인해 치아미백 기능이 있다고 하지만.... 

 

미백기능은 아직 잘 못느끼겠어요...

 

 

 

 

 

그래도 아얘 치아 미백기능이 없는 치약보다는 기능이 있는게 낳지 않을까?...

 

하며 쓰고 있네요! 

 

치아미백치약도 써봤는데 사용감이 뭔가 상쾌하지가 않아서 잘 손이 안가더라구요... 

 

그리고, 덴티스테의 단점이라면 가격이 좀 사악하다는거예요. 그리고 용량이 좀 적어요.

 

남편이랑 둘이서 100g을 열흘만에 썼어요. 물론 좀 양을 많이 써서 그렇지만요... 

 

200g을 재구매 해서는 둘다 아끼면서 쓰고 있네요ㅎㅎㅎ 

 

 

결론적으로 덴티스테는 사용 후에도 상쾌하고 텁텁하지 않아서 비싼값을 하는 치약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좀 사악하고 용량도 좀 적다는 느낌이예요.

 

그래서 사실꺼면 200g 대용량 사는게 좋으실꺼예요. 

 

신혼부부, 또는 데이트하기 전 

 

또는 마스크를 쓰는데 내 입냄새가 찝찝한 분들이라면 덴티스테 치약을 써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의 진솔한 리뷰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지금까지 리뷰퐁퐁의 덴티스테 치약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