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텅장리뷰

[bhc 치킨] 골드킹 vs 레드킹 메뉴 대결 (feat. 내돈리뷰)

 

bhc치킨

 

[bhc 치킨] 골드킹 vs 레드킹  메뉴 대결 (feat. 내돈리뷰)

 

여러분들은 어떤 치킨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bhc치킨 베스트메뉴인 '골드킹'과 '레드킹'을 비교해보는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두가지 다 먹어본 사람으로서.... 저도 매번 고민하게 되는 최애 메뉴예요. 

 

둘중 어떤것을 먹을까?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끝까지 봐주세용. 

 

골드킹과 레드킹 사실 둘다 맛있어요....! 하지만 둘중 하나만 시킨다면 고민되죠.

 

'취향'이라는게 모두 다르니까요. 

 

그리고 bhc치킨의 '윙'과 '콤보'의 차이점과 장단점도 얘기해볼께요.

 

 

 

 

bhc치킨 골드킹 

 

먼저, 골드킹 입니다. 

 

 

위에 사진은 '골드킹 윙'을 주문한건데요. 사실 윙도 먹어보고 콤보도 먹어보았는데... 확실히 골드킹은 윙이 더 맛있어요. 

 

한마디로, 골드킹은 간장과 꿀의 비율이 감칠맛나게 맛있는 단짠치킨이예요. 

 

비슷한 간장맛의 타 브랜드인 교X치킨과 비교하자면, 골드킹이 더 바삭해요!

 

그리고 윙이더라도 살집이 조금 더 많구요. 다음번에 또 재주문하게 만드는 맛있는 단짠맛입니다. 

 

콜라랑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시원한 맥주랑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제돈주고 사먹는건데 이렇게 칭찬을 해도되는건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단짠맛의 치킨이 땡길때는 골드킹입니다. 맥주랑도 꿀조합. 

 

그리고 골드킹은 순살보다는 윙이나 콤보가 훨씬 맛있어요. 지만 순살보다는 양이 조금 적어요.

 

그래도 맛있는건 윙이 더 바삭합니다. 

 

여기서 '윙'은 날개와 닭봉 부분만 모아놓은것이고, '콤보'는 날개와 닭다리가 섞여있는거예요. 

 

 

 

bhc치킨 골드킹 

 

골드킹 윙에서도 저는 저 닭봉이 넘나 맛있어요. 

 

겉에 튀김옷도 바삭한데 촉촉한거 보이나요? 

 

너무 짜지도 너무 달지도 않아서 적당히 간이 배인 겉바속촉...!

 

레드킹과 비교했을때 '바삭함'은 골드킹이 더 많은것 같아요. 레드킹은 소스가 더 많이 들어간 느낌이거든요.  

 

 

 

 

 

 

 

매콤한 맛보다 단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골드킹 윙이 좋을것 같아요.

 

콤보도 맛있구요. 저랑 신랑이랑 둘이 시키면 항상 다 먹는 양이예요.

 

4인가족이라면 부족할수도 있겠네요. 아참, 그리고 혹시 남으면 반찬통에 담아서 냉장고에 두었다가, 다음날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어도 맛있어요. 

 

배달음식은 다음날 가면 진짜 별로인데.... bhc를 재구매하는 이유가 다음날 먹어도 맛있어서 또 주문하게 되요. 

 

배달음식에서 항상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지만... 저는 거의 대부분이 치킨이예요.

 

저는 왠만한 음식은 집에서 해먹는 편인데... BHC치킨은 집에서 해먹기가 어려운 맛이예요!! 

 

이건 시켜먹어야죠! 

 

 

 

 

 

 

 

bhc치킨 치즈볼

 

 

아참, 저는 bhc치킨 배달 주문할때 꼭' 뿌링 치즈볼'도 함께해요. 

 

치킨먹다가 살짝 물리면 치즈볼을 먹어줍니다.  

 

워낙 유명한 치즈볼인데 저는 꼭 '뿌링'소스를 추가해서 치즈볼로 먹습니다. 이게 그냥 치즈볼보다 맛있거든용!!

 

근데 그냥 뿌링클 치킨은 2개먹으면 물려서 주문을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뿌링치즈볼은 골드킹 또는 레드킹 치킨이랑 먹을때 꿀조합이예요. 

 

 

bhc치킨 치즈볼 

 

한입 물면 빠져나올수 없는 뿌링치즈볼...! 

 

치킨먹다가 살짝 물리면 저 뿌링소스를 콕콕 잔뜩 찍어서 먹어줍니당. 치즈볼이 5개가 들어있어요. 

 

근데 신랑이랑 둘이서 먹다보니 항상 모지라고 감질맛 나요.... 

 

그래서 레드킹 먹을때는 치즈볼 2개나 주문해버렸어요...! 레드킹이랑 꿀조합.

 

 

bhc치킨 레드킹 

 

 

 

이번에는 레드킹 입니다. 

 

레드킹은 골드킹의 매콤한 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핫 칠리페퍼가 들어간 화근한 매콤한 치킨이라고 하는데... 매운 정도는 신라면 정도예요. 

 

먹다가 매우면 콜라나 맥주로 한번 눌러주고... 계속 당기는 맛입니다.

 

사실 엄청 매운 닭발이나 엽떡을 잘 못먹는 저에게는 적당한 매운맛의 치킨이예요. 

 

눈물 날 정도까지는 아니고요. 맛있게 매콤한 치킨입니당. 

 

 

 

 

 

 

 

제가 주문한건 '레드킹 콤보' 입니다. 저는 레드킹 먹을때는 콤보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콤보가 닭다리와 날개, 봉 여러가지가 들어있어서 양도 윙보다는 더 많아요. 

 

매콤하면서 감칠맛나는 단짠의 맛도 살짝 있어서, 매콤한거 좋아하시는분들은 레드킹을 드시면 되요. 

 

그리고 치즈볼이랑도 사실 제일 잘 어울립니당. 

 

골드킹이 단짠인데 치즈볼도 단짠이거든용. 

 

치즈볼이 맛있지만 잘못하면 좀 느끼해질 수 있는데....치즈볼과 가장 잘 어울리는 치킨은 '레드킹'이라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그리고 바삭함 정도는 골드킹보다는 조금 덜해요.

 

그러니까 단짠에 바삭함을 원하면 '골드킹'이고, 조금 덜 바삭하지만 골드킹의 매콤한 버전을 원한다면' 레드킹' 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러나 엄청 맵지 않으니 눈물날 정도의 매운맛을 기대하신다면 비추예용. 

 

 

 

 

요렇게 소스가 듬뿍 있습니다.

 

그래서 바삭함이 골드킹보다는 덜하지만 뭔가 밥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는게 레드킹이예요. 

 

물론 밥이랑은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치킨만 먹다가 남긴적이 별로 없어서 그런것 같아요.  

 

 

 

 

 

 

 

그래도 남으면 다음날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어도 맛있습니당. 

 

다음날 먹어도 맛있는건 골드킹, 레드킹 둘다 같아요. 

 

 

 

 

 

그리고 확실히 콤보가 윙보다 양이 많아서 둘이서 먹다가 이때는 조금 남았어요... 그리고 다음날 또 먹었네요.

 

골드킹보다 소스도 많고 매콤한 맛에 단짠이 살짝 추가된것같은 맛이 레드킹입니다. 

 

핫칠리페퍼와 파도 듬뿍 들어간게 보여용.  

 

 

bhc치킨 치즈볼 

 

이날은 치즈볼을 2개나 시켜서 잔뜩 먹었네요!! 

 

오늘은 제가 최애하는 bhc치킨 골드킹vs레드킹 비교해보았습니다. 

 

 

'골드킹'단짠단짠에 치킨의 바삭함을 원하시는 분이 골드킹 윙이나 콤보로 드시면 되구요

 

'레드킹'은 골드킹보다는 조금 덜 바삭하지만, 칠리페퍼의 매콤함과 단짠도 섞여있어 소스가 좀 더 풍부한 치킨이예요. 치즈볼과도 환상의 궁합이라는점 고려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마찬가지로 순살보다는 윙이나 콤보다 더 맛있어요. 

 

 

저는 사실 둘 다 좋아해서 번갈아가면서 주문하는 편인데, 둘중에 뭘 먹을까? 고민하는 분들이 있을것같아 리뷰를 적어보았네요. 

 

저의 진솔한 리뷰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지금까지, 리뷰퐁퐁의 bhc치킨 골드킹vs레드킹 비교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